- QT Desinger
- 버튼 생성
- 오브젝트 이름 : pushButton_Connect

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.
2. Python 파일에서 이벤트 연결
- 클래스에 이벤트 생성 : self.pushButton_Connect.clicked.connect(self.btn_clicked)
- 이벤트 함수 선언 : def btn_clicked(self):
#3) 화면을 띄우는 클래스 선언
class WindowClass(QMainWindow, form_class) :
def __init__(self) :
super().__init__()
self.setupUi(self)
self.pushButton_Connect.clicked.connect(self.btn_clicked)
def btn_clicked(self):
site = self.textEdit_Site.toPlainText()
id = self.textEdit_ID.toPlainText()
pw = self.textEdit_PW.toPlainText()
msg_info = "site = {0}, id = {1}, pw = {2}".format(site, id, pw)
QMessageBox.about(self, "message", msg_info)

'#1프로그래밍 > #1-1파이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Python, QT, QtableWidget] QTableWidget 레코드 추가/삭제 (0) | 2022.11.15 |
---|---|
[Python] QT Designer UI 배포 순서 정리 (0) | 2022.11.01 |
[Python, 반복문] Python에서 for문 index 특징 (0) | 2022.07.22 |
[python, 리스트 함수] python list 데이터 추가 및 삭제 함수 (0) | 2022.07.20 |
[Python, 문자열] 문자열 index 정보로 삭제 (0) | 2022.07.19 |